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장수군 초대 민간체육회장에 김병열 씨 당선

김병열 장수군 초대 민간체육회장
김병열 장수군 초대 민간체육회장

장수군 초대 민간체육회장에 김병열(62) 후보가 당선됐다.

이번 선거는 지난 4일부터 13일 투표당일까지 열흘간 2명의 후보자가 나서 선거인단의 지지를 얻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13일 한누리전당 다목적실에 마련된 투표장에 29명 선거인단 전원이 투표에 참여, 개표결과 17명의 지지를 얻은 김병열 후보가 당선됐다.

당선자는 내년 1월 16일부터 3년간 장수군 체육회를 이끌게 된다.

김병열 당선자는 “저는 언행이 일치하고 말에 대한 책임을 지며 행동하는 양심으로 개인의 명예와 이익보다 체육회 발전과 체육 동호인의 편익을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행동하겠다”며, “체육회 동호인과 언제든 열린 소통으로 겸허하게 뜻을 받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병열 당선자는 장수군 배드민턴 협회장과 장수군 향군부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전라북도 연식품공업 협동조합 이사장을 맡고 있다.

한편 장수군 체육회는 7개 읍·면체육회와 20개의 종목별 단체에 3000여명의 회원이 가입되어 있으며 올해 예산은 총 15억여원이다. 사무국은 사무국장을 비롯한 2명의 상근직과 9명의 지도자가 배치되어 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