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 금마 (유)케어팜, 경로당 어르신 위해 감초 농축액 1230개 기탁

11일 (유)케어팜이 익산시 금마면에 경로당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써 달라며 감초농축액 1230개를 전달했다.
11일 (유)케어팜이 익산시 금마면에 경로당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써 달라며 감초농축액 1230개를 전달했다.

익산시 금마면 소재 (유)케어팜(대표 김태준)은 11일 금마행정복지센터(면장 김재준)을 방문해 환절기를 맞는 경로당 어르신들의 면역력 증진에 써 달라며 감초농축액 1230개(시가 120만원 상당)를 쾌척했다.

이날 기탁된 감초농축액은 금마면 직원들이 관내 25개 경로당 직접 방문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전달됐다.

김태준 대표는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에 따른 어르신들의 건강이 우려돼 작은 사랑나눔 실천에 나서게 됐다”면서 감초농축액이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되길 바랬다.

한편, (유)케어팜은 착한가게 등록 기업으로서 꾸준한 감초농축액 기부 및 점심 나눔 봉사활동 등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따뜻한 마음 전달에 나서고 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