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군자원봉사센터, 운주면에서 ‘찾아가는 이동빨래방’

지난달 29일 완주군자원봉사센터가 운주면생활체육공원에서 찾아가는 이동빨래방 서비스를 진행했다.
지난달 29일 완주군자원봉사센터가 운주면생활체육공원에서 찾아가는 이동빨래방 서비스를 진행했다.

완주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신봉준)의 ‘찾아가는 이동빨래방 서비스가 지난달 29일 운주면생활체육공원에서 진행됐다.

이동빨래방은 19kg 드럼세탁기 4대가 탑재된 2.5t 빨래차를 이용해 지역 내 홀몸어르신, 경로당 등을 대상으로 빨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날 빨래 서비스에는 운주면 새마을부녀회(연합회장 이경숙)에서도 동참했다. 봉사자들과 부녀회장 30여명은 60여 채가 넘는 어르신 및 경로당의 빨랫감을 모아 세탁한 후 건조대에 널었다.

임택빈 운주면 부면장은 “고생하신 봉사자들과 이장?부녀회장님들 덕분에 잘 추진됐다. 더 많은 어르신들이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홍보하고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자원봉사센터는 29일 대한참전유공자 환경봉사단(단장 임공택)으로부터 후원받은 구운계란 200판을 이산모자원, 장애인연합회, 그리고 인력시장 노동자들에게 전달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개발청 군산대 이전 무산…교직원 58% 반대

정치일반울산 발전소 붕괴 매몰자 1명 사망…다른 1명 사망 추정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