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심민 임실군수, ‘덕분에 챌린지’ 동참

심민 임실군수와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선 의료진과 군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심민 임실군수와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선 의료진과 군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심민 임실군수와 공무원들이 코로나19 극복에 앞장선 의료진과 군민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가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을 응원키 위해 지난달 16일부터 추진한 SNS캠페인이다.

대통령과 장관을 비롯 기업인과 연예인 등 유명인사와 국민도 대거 참여하면서 최근 전국으로 확산중이다.

임실군도 심민 군수와 공무원들이 오른쪽 엄지손가락을 들어 올리는 수어 퍼포먼스로 응원 메시지에 나섰다.

군은 코로나19 사태 이후 도내에서는 처음으로 전 군민에 5장의 마스크 무상 지원을 펼쳤다.

임실사랑상품권 특별 할인과 소상공인 살리기, 지역고용대응 특별지원사업 등 다양한 정책도 추진했다.

최근에는 긴급재난지원금 관련 주민의 혼란과 불편을 덜기 위해 공무원들이‘찾아가는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심민 군수는 “코로나19 현장에서 묵묵히 최선을 다하는 의료진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며“코로나 관련 정책을 꼼꼼히 추진해 군민 불편을 덜어주겠다”고 말했다.

박정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