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무주덕유산리조트, 동계 스키시즌권 특가 판매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

무주덕유산리조트가 스키 시즌권 특가 판매에 들어갔다.

1차 특가판매는 다음달 26일까지, 2차는 11월 2일부터 13일까지다. 이후 폐장일까지는 정상금액이 적용되며 통합 시즌권은 상시 이용 가능하다.

특가 판매기간에는 정상가 대비 회원은 최대 61%, 일반고객은 최대 약 45%까지 할인 혜택을 볼 수 있다. 3인 이상 가족이 패밀리권 구입 시 총 금액의 10%가 추가 할인되며 연속 구매고객은 최소 3만원에서 최대 5만 5000원까지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시즌권 구매고객에게는 객실, 장비 등 다양한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호텔티롤/가족호텔/국민호텔 주중 객실 할인 우대권 4매, 세인트 휴 사우나 30% 할인권 5매, 스키/보드 장비 대여 50% 할인, 스키 시즌이 끝난 뒤 쓸 수 있는 관광곤돌라 50% 할인권 4매도 제공된다.

무주덕유산리조트와 오투리조트 통합 시즌권도 선보인다. 무주덕유산리조트 시즌권 금액에 10만원(소인 7만)만 추가하면 무주와 오투 스키장 두 곳 모두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무주덕유산리조트 스키장은 6.1km의 국내 최장 실크로드 슬로프를 비롯해 34면의 다양한 난이도의 슬로프와 최고 경사도 76%를 자랑하는 레이더스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어 스키마니아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김효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

군산군산생말파크골프장 정식 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