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에서 책과 함께 “북적북적해요”

21~24일 온오프라인으로 진행

완주군이 책과 함께하는 제10회 북적북적 페스티벌을 21일부터 24일까지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북적북적 페스티벌은 완주군과 ‘책 읽는 지식도시 완주 추진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독서진흥사업으로, 올해는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온·오프라인을 병행한다.

21일 오후 3시에는 2020 완주군 올해의 책 ‘당신이 옳다’의 정혜신 작가 북콘서트가 열린다. 온라인으로 열리는 북콘서트는 유튜브 ‘완주군립도서관’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송출된다. 사전 접수와 실시간 댓글을 통해 정신건강의학과 의사이자 마음치유자인 정혜신 작가를 만날 수 있다.

24일 토요일에는 각 도서관에서 ‘도서관의 날’로 운영한다. 중앙도서관 ‘독서통장 만들기’, 둔산영어도서관 ‘콩쥐팥쥐인형극’, 소양 철쭉작은도서관 ‘그림책 속 요리체험’, 경천애인작은도서관 ‘읽은 책과 모종화분 교환하기’ 등 다양한 독서진흥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완주군립중앙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각 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이 도서관별로 운영하는 북적북적 페스티벌에서 책과 관련한 작은 추억과 희망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재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

전북현대[CHAMP10N DAY] ②‘V10 주역’ 전북현대 스타들의 고백

익산‘홀로그램의 도시’ 익산에서 엑스포 열린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