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와일드푸드축제의 추억을 상기시키는 ‘Remember 와푸! Jump 와푸!’ 대국민 참여 이벤트 공모 수상자가 발표됐다.
22일 완주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던 와일드푸드축제의 연속성 유지를 위해 실시한 공모전에서 총 250건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9월 한 달 동안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총 628건(사진 247건, 슬로건 342건, 프로그램 39건)이 접수됐으며, 1차와 2차로 나눠 심사가 진행됐다.
지난 1회부터 9회 축제 현장 속 추억이 담긴 사진을 공모한 ‘Remember 와푸! 장롱 속 추억소환 사진 공모전’에는 ‘2018 축제현장에서 애벌레를 먹고 있는 아이’ 외 4작, 우수·장려·참여상 등 총 133작을 선정했다.
또한 ‘Jump 와푸! 아이디어를 부탁해!’로는 향후 축제 특색과 내실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우수상으로 ‘플로깅하며 완주를 완주!’ 외 5건, 장려·참여상 28건을, 슬로건으로는 우수 6건과 장려·참여상 60건을 선정했다.
부상으로 지역 농특산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완주군은 오는 12월까지 와일드푸드축제 전면 재진단을 통해 군의 대표성과 정체성을 확보하고, 나아가 폭넓은 관광정책 발전방안에 대하여 주민과 전문가들을 함께 논의하는 공청회·포럼을 개최할 계획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