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의 山, 모악산의 우리’ 주제로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진행
오는 4월 2일 개최 예정인 제14회 김제 모악산 축제가 1주일 연기해 9일부터 3일간 모악산 일원 및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치른다.
김제 모악산 축제는 ‘김제의 山, 모악산의 우리’를 주제로 모악산의 면면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축제 참여 희망자는 22일부터 4월 2일까지 2주간 시 홈페이지를 통해 3개 프로그램의 사전접수를 시작한다.
자동차 안에서 안전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는‘자동차 극장’은 4월 10일부터 이틀간 모악산으로 시민을 찾아간다. 상영 영화는 ‘미션 파서블’과 가족과 함께 보면 좋은 ‘세 자매’로 관람료는 무료이다. 회당 자동차 기준 40대를 선착순 모집한다.
‘집콕 사생대회’는 모악산을 주제로 한 그림 그리기 대회로 사전 접수한 참여자 30명을 대상으로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청춘 가요제’도 전라북도 스타 등 우수 참여자를 심사하여 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박준배 김제시장은 “김제 모악산 축제가 코로나19 위기 속 새로운 방식과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을 위로하고자 한다”며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희망을 담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