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애 최고의 순간’
김제 수변공원에 마련된 ‘내 생애 최고의 순간 리마인드 웨딩 촬영’이 잔잔한 감동을 줬다.
김제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허현기)는 지난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다양한 사연으로 ‘웨딩 촬영’을 하지 못한 노부부와 장애인 부부 등 취약계층 11쌍에 소중한 추억을 선물했다.
이날 ‘웨딩 촬영’에 참여한 부부들은 여느 신혼부부들처럼 수줍은 웃음 속에서도 즐거운 표정을 짓는 모습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 보였다.
김제지역의 특수 분야에서 활동해온 자원봉사자들이 좔영에 도움을 주었다.
뽀빠이포토 김제점(이성수), 오&美뷰티헤어(오인자), 난영헤어(임란영), 이재순미용실(이재순), 선화미용실(김정순), 댕기꼭지(김성숙), 아이코리아(김보미), 패트롤맘 김제시지회(조현경), 별빛창작소(장숙정), 봉사자들과 김제시축구협회(허남곤)에서 장소를 협조했다.
촬영에 참여한 봉사자들은 “촬영에 임한 부부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었다”며 “함께 행복한 시간을 나눌 수 있어 좋았다”고 입을 모았다.
부부들은 “남들처럼 일찍 결혼사진을 찍어주지 못했다는 미안함과 지금까지 함께 해준 것에 대한 고마움의 감정이 교차하며 서로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허현기 센터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장미꽃이 만발한 수변공원에서 우리의 작은 나눔이 행복 바이러스가 되어 기쁘다”며 “코로나 19로 침체된 일상생활에 작은 변화를 일으키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