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건강보험 남원지사(지사장 박상길)는 지난 4일 참여환경운동연대(대표 윤태중), 남원시청(환경과장 김순자)과 함께 반부패 청렴실천 의지를 표명하고, 금연 실천 및 청렴문화 정착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도모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을 펼쳤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지사장을 비롯한 직원들은 참여해 남원시 노암동 소재 요천 일원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공단은 정부청렴도 측정 결과 6년 연속 최상위기관 달성을 기념해 투명하고 청렴한 공단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캠페인을 마련했다.
공공의료기관 확충 및 특사경 도입, 요양보호사 이미지 개선 등의 홍보물을 전달했으며 ‘2021년 섬진강 살리기 운동’에 참여 생태계 교란 어종 퇴치를 위한 토종어류(가물치) 방류도 실시했다.
공단 관계자는 “2014년부터 반부패 청렴실천 협의체를 구성해 청렴시책 평가와 정보교환, 협력사업 발굴 등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있다”며 “국민으로부터 신뢰받는 투명한 공단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