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여성회관, 하반기 수강생 모집

자격증, 취미과정 등 31개 과목 모집

익산시 여성회관이 오는 12일부터 하반기 프로그램 참여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달 30일부터 개강하는 하반기 프로그램은 컴퓨터기초, 한자지도사, 캘리그라피지도사, 생활영어, 동영상편집, 천아트 생활공예 등 총 31개 과목으로 11월19일까지 12주 동안 운영된다.

대면 또는 일부 수업은 비대면(한국무용, 요가 등)으로 진행되고, 직장인을 위한 초보 생활중국어, 일본어와 캘리그라피, 왕초보 기타교실 등 야간반 강좌도 진행된다.

교육은 익산시 거주 여성 또는 남성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수강료는 3만원(1만원/1개월 4주 기준), 재료비는 별도이다.

단,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보훈대상자, 한부모가정은 관련 증명서를 제출하면 무료로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시는 수강 정원을 8명으로 축소 운영하고,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업 중 거리두기, 마스크 착용, 교육생들이 집중되지 않도록 요일별·시간별로 분산 배치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 홈페이지(통합예약-교육·강좌 신청)를 참조하거나 여성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