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 청소년상 및 모범청소년 등 표창

청소년의 달 및 제49회 성년의 날 기념해 24명 표창

익산시는 지난 18일 ‘2021년 청소년의 달 및 제49회 성년의 날’을 기념해 청소년 및 청소년 지도자 등 모두 24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청소년상 수상자로는 문화예술부문 정민규(원광정보예술고), 스포츠부문 최명진(이리동중), 효행 및 굳센생활부문 심하은(이리여고), 자원봉사부문 이도훈(남성중) 등이 수상했고, 박민국·김초연·국현명 씨 등은 모범성년상을 받았다.

또한, 청소년활동 및 보호에 기여한 공로자에게 수여하는 청소년지도자표창에는 이용호(사단법인 새벽이슬), 조관희(익산시청소년수련관), 배한아(익산시청소년성문화센터) 씨 등이 수상했고, 청소년 14명은 모범청소년상을 수상했다.

이들 수상자들은 지역 초·중·고등학교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청소년단체 및 시설에서 후보 추천을 받아 공적심사를 거쳐 결정됐다.

한편, 익산종로약국은 지난 2019년부터 수상자를 위한 문화상품권과 비타민제 등의 부상 후원에 매년 나서고 있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