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함열읍 다송리 다송무지개매화마을 내에 11일 개장
매주 수~일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무료 운영
익산에 반려동물 전용 무료 놀이터가 들어섰다.
익산시에 따르면 함열읍 다송리 소재 다송무지개매화마을 내에 반려견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잔디 반려동물 놀이터를 오는 11일 개장한다.
반려견이 목줄 없이 마음껏 뛰놀수 있는 이번 잔디 반려동물 전용놀이터 조성에는 총 사업비 1억원 투입을 통해 3285㎡ 규모로 지어졌다.
중소형견·대형견 놀이터와 반려인 쉼터, 음수대, 놀이기구, 대형 파라솔, 벤치 등 다양한 편의시설도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은 매주 수~일요일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까지로, 정기 휴장일은 매주 월·화요일이다.
이용료는 무료이며 동물등록을 마친 반려동물과 놀이터 내 안전을 위해 13세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와 함께 입장이 가능하다.
아울러, 개장 당일에는 기념품 증정 및 유기 동물 입양률 향상과 인식개선을 위한 입양캠페인, 동물등록·펫티켓 홍보 안내 반려동물 물품 바자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잔디 반려동물 놀이터를 통해 시민과 반려동물이 보다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 속에 함께 교감하고 휴식할수 있는 힐링명소로 자리매김 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