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정읍시,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 선정작품 ‘웃픈 3일’ 공연

연극 ‘웃픈 3일’ 포스터
연극 ‘웃픈 3일’ 포스터

가족 간 이해와 참된 소통의 의미를 되돌아 볼수 있는 연극 ‘웃픈 3일’(연출 안상우)이 정읍에서 공연된다.

오는9일 오후3시와 7시 정읍사예술회관에서 선보이는 웃픈 3일은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 공감 공모사업에 선정된 우수작품으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를 위해 기획공연으로 마련됐다.

이 작품은 평범한 샐러리맨인 주인공 진현의 황당하고 갑작스러운 죽음 후, 장례식에 찾아온 가족과 지인들의 사랑, 연민, 미련, 죄책감을 웃음과 따뜻함으로 그려낸다.

풀지 못했던 가족 간 소통의 이야기가 주인공의 죽음 뒤에야 풀어지는 과정은 서로에 대한 이해와 참된 소통의 의미를 되짚게 한다.

작품의 연출은 ‘슬기로운 감빵생활’, ‘시크릿마더’에서 맛깔 나는 감초 연기를 선보인 배우 안상우가 맡았다.

주인공 진현역에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황배진 역의 황배진이, 직장 상사인 백일성 과장과 백성자 과장 역은 개그맨이자 연극배우인 홍순목과 배우 이도연이 열연한다.

또한, 대한민국 연극제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실력파 연극배우 김욱(아버지 역)과 금수현(금란 역), 이은미(고모 역), 이태규(동우 역)가 작품의 몰입을 이끈다.

이번 공연은 8세 이상 관람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 좌석 8000원이다.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65세 이상, 학생(초·중·고·대)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입장권 판매는 티켓링크를 통해 27일부터 진행 중이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정읍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연은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거리두기 좌석제로 진행되며, 발열 및 이상 증상자는 입장이 제한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