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개최

군산고용위기종합지원센터는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군산에이본컨벤션센터에서 ‘제조업 일자리 매칭 위크’를 개최한다.

이번 ‘제조업 일자리 매칭위크’는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에서 채용홍보와 구직자발굴, 서류접수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며, 총 3개의 테마로 나눠 진행된다.

12일에는 ‘소재/부품/장비기업’을 주제로 ㈜코츠·㈜우일오토텍·수연전장이 참여해 생산 및 품질관리직과 생산직 등을 포함해 16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13일에는 ㈜엠씨후디스·한산케미칼㈜·채움 등 6개사가 중장년 우대채용으로 50여명의 생산직을 채용할 계획이다.

마지막 날에는 이차전지 리사이클링으로 주목받고 있는 성일하이텍㈜가 최근 마감한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채용면접 등을 거쳐 27명의 관리직을 채용한다.

이번 행사는 현장 면접부스 뿐만 아니라 취업컨설팅, 심리상담, 노무상담 부대부스를 동시 운영해 행사에 참여하는 구직자들이 취업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할 방침이다.

참여기업 및 채용정보 등 자세한 사항은 군산 고용위기 종합지원센터로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문정곤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

정치일반전북도, 제3금융중심지 재도전…연내 신청 ‘임박’

군산군산시, 제7회 건축문화상 시상식 개최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