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읍시립 기적의 도서관에서 해피 할로윈데이와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역 내 아동들을 대상으로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과 독서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도서관사업소에 따르면 ‘해피 할로윈 데이’ 행사에는 포토존 체험과 할로윈 관련 도서 전시, 할로윈 쿠키 만들기, 대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도서 대출 후 ‘trick or treat’을 외치면 사탕과 초콜릿을 받을 수 있다.
28일에는 6~7세 유아 10명을 대상으로 할로윈을 주제로 한 책을 읽기와 쿠키 만들기 행사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다양하고 창의적인 사고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30일에는 10월 문화가 있는 날을 맞아 2021 정읍시 한 권의 책 아동도서로 선정된 ‘마음 여행’의 저자 김유강 작가의 저자강연이 준비되어 있다.
도서관 관계자는 “기적의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코로나19를 이겨내고, 문화가 있는 가을을 보내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정읍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기적의 도서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