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주민자치위원협의회(회장 최한주)가 6일 지역주민 역량 강화를 위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김용문 군의회 의장과 최한주 주민자치위원협의회장, 각급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 등 백신 접종을 완료한 200여 명이 참석했다.
발표회는 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밴드공연, 합창, 색소폰, 기타, 하모니카 등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1년간 갈고닦은 실력을 아낌없이 선보이며 공연장을 찾은 지역민들에게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7개 읍·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선보인 공연 중 대상은 천천면 주민자치위원회가 차지했으며, 최우수상은 계남면 주민자치위원회, 우수상은 장계면 주민자치위원회에게 돌아갔다.
또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노력한 주민자치위원 9명을 선정해 도지사표창 및 군수표창을 수여해 주민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치하하는 시간도 가졌다.
도지사 표창에는 △김종운 장수읍 주민자치위원장, △소순배 번암면 주민자치위원장이 선정됐다. 또 군수 표장에는 △임영란 장수읍 주민자치부위원장, △한덕수 산서면 주민자치 총무, △장동엽 번암면 주민자치위원, △정춘원 장계면 주민자치위원, △김행열 천천면 주민자치위원, △이대운 계남면 주민자치위원, △우경춘 계북면 주민자치 위원 등이 수상했다.
최한주 협의회장은 “2년 만에 발표회를 개최하게 돼 정말 기쁘고 그동안 열심히 활동해주신 주민자치위원들과 군 관계자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 많은 주민과 주민자치를 활성화하기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