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장수군산림조합,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 금상

2021년 상반기, 하반기 수상 쾌거 이뤄

장수군산림조합(조합장 한상대)2021년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도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image
장수군산림조합 금융업적평가 금상 /사진=장수군산림조합 제공

이번 산림조합금융 종합업적평가는 산림조합중앙회에서 산림조합금융에 대한 성과 중심의 조직문화를 이끌기 위해 실시하는 것으로서 전국 평가대상 139개 조합 중 우수한 실적을 달성한 기관을 선발하여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장수군산림조합은 산림조합금융 규모화 목표 달성 및 수익성, 성장성 등 전 분야 평가에서 우수한 실적을 달성하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평소 조합원과 고객분들에 대한 친절성을 증대시켜 편안하고 다시 오고 싶은 조합을 만들기 위해 매달 자체적으로 이달의 친절직원을 선발하는 등 부단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행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지역과 지역민들을 위해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환원사업까지 다양하게 실시하고 있어 지역민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지역대표 조합으로 거듭나고 있다.

한상대 조합장은 이번 수상은 우리 조합 직원만의 노력만이 아닌 조합원과 찾아주신 모든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이룩한 것이다이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지역뿐만 아니라 전국의 대표 조합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항상 매진하는 장수군산림조합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겠다 밝혔다.

 

장수=이재진 기자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