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 정헌율 시장에게 감사패 수여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 인정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가 7일 익산시청 시장실에서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가 7일 익산시청 시장실에서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회장 조방영)가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정헌율 익산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7일 오전 조방영 회장은 익산시청을 찾아 정 시장에게 감사패를 전하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조 회장은 “대단위 공원 조성·개발, 법정문화도시 지정, 바르게살기운동을 통해 호남과 영남의 화합에 기여 등 익산시 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정헌율 시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이라고 밝혔다.

이에 정 시장은 “익산지역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여러 분야에서 힘을 아끼지 않고 수고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 회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도 보다 나은 익산을 만들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으니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익산시협의회는 진실·질서·화합이라는 3대 이념을 바탕으로 정직한 개인, 더불어 사는 사회, 건강한 국가를 만들어가는 국민운동단체로, 다양한 캠페인 추진을 통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완주“참새로 만든다고요?”⋯완주 화정마을의 비밀스런 부엌이 열렸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