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고창군, ‘고창읍 가족행복지원센터 건립’ 실시설계 최종 보고회

‘고창읍 가족행복지원센터 건립’ 실시설계 보고회/사진=고창군 제공
‘고창읍 가족행복지원센터 건립’ 실시설계 보고회/사진=고창군 제공

고창군이 지난 20일 군청 상황실에서 ‘고창읍 가족행복지원센터 건립’ 실시설계 최종 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서는 유기상 군수, 이주철 부군수를 비롯한 국·과장, 설계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해 중간설계 보고회 등에서 제시된 관련단체 의견을 종합해 건축계획을 개선했다. 또 군민의견 반영사항 등 그간의 설계 진행과정을 용역사로부터 보고받고, 질의응답 및 토론, 향후계획 등이 진행됐다.

‘고창읍가족행복지원센터’는 고창읍 교촌리 일원에 국비포함 총공사비 172억원이 투입된다. 연면적 4600㎡(지하1층, 지상3층) 규모로 읍 행정복지센터 민원업무와 다문화가족·어린이돌봄센터를 주민들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게 된다.

유기상 군수는 “고창읍 가족행복지원센터는 군민 누구나 공감하고 행복감을 느낄 수 있는 주민소통형 공간으로 만들어져야 한다”며 “시설 이용자 중심의 건물이 될 수 있도록 건축전문가, 군민 등으로 구성된 설계 울력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김성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

정치일반1조 2000억 인공태양 유치 시동…전북 민·관·학 손잡고 대장정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