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공식 유튜브로 온라인 설명회,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접수
(재)익산문화관광재단(대표 문진호)이 ‘2022년 다이나믹 익산 아티스트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
지역 문화예술 진흥과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예술인들의 창작 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이 사업은 올해 예술가 및 예술단체 창작 지원, 지역문화콘텐츠 활용, 신진예술가 창작 지원 등 3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자부담이 폐지되고, 지역문화콘텐츠 활용 분야에서 미술관, 예술원(한국예총·민예총), 문화원, 국악원, 아트홀 등이 지원 대상으로 추가됐다.
접수는 오는 2월 23일부터 25일까지이며, 지원 관련 온라인 설명회가 10일부터 재단 공식 유튜브(IFCT)를 통해 진행 중이다.
재단은 온라인 설명회 영상에 댓글 인증으로 참석 여부를 확인하며, 참가자는 접수 마감일 전까지 인증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https://www.ictf.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문화예술축제팀(063-843-8817)으로 문의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