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시립모현도서관,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 ‘꿈지락 아틀리에’ 수강생 모집

익산시립모현도서관이 코로나19로 활동이 제한적인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모현도서관은 오는 22일부터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인 ‘꿈지락 아틀리에’ 상반기 수강생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꿈지락 아틀리에’는 ‘꿈+꼼지락(樂)+아틀리에(atelier)’의 줄임말로, 어린이 예술가들이 꿈을 만지며 즐거워하는 작업실이라는 의미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소통공간을 조성하고 관심사를 반영한 다양한 체험 위주로 구성됐으며, 기존 주중 방과 후 시간뿐만 아니라 주말과 토요일에도 확대 운영한다.

운영 강좌는 수채화 캘리그라피, 나무와 가죽으로 만드는 소품, 동화랑 미술이랑, 키즈 칼림바 음악놀이터, 생각 톡톡! 나만의 책 놀이터 등 총 11개이며, 신청은 오는 22일 오전 10시부터 익산시립도서관 홈페이지(http://lib.iksan.go.kr)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시립도서관 어린이자료실(모현도서관 063-859-7339, 마동도서관 063-859-3466)으로 하면 된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