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금강미래체험관, 프로그램 강사 공개모집

군산시 금강미래체험관은 2022년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할 전문 강사를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신청자격은 모집공고일 기준 만 20세이상, 군산시 주소 등록자, 환경이나 숲 관련 자격증이나 교육을 이수한 경력이 있는 자로서 서류와 면접 심사를 통해 선발된다.

지원을 희망하는 사람은 제출서류를 구비, 금강미래체험관에 방문 접수하면 된다. 

금강미래체험관은 지난 2019년부터 기후위기 체험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올해는 읍면동, 아파트자치회, 지역아동센터 등과 연계해 쓰레기 분리배출방법, 재활용 등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한 시민캠페인 프로그램을 새롭게 운영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운영 확대에 따라 강사진 또한 전년도보다 대폭 증원할 예정다.

이번에 새로 선발되는 강사들은 체험관에서 오는 3월 진행하는 자체 역량강화 교육을 마친 후 올해 운영하게 될 시민캠페인, 유초등체험프로그램 등에 투입돼 활동하게 된다.

강사모집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 홈페이지 공고란을 참고하거나 군산시 박물관관리과 생태시설관리계(063-454-5680)로 문의하면 된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