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김홍열, 민간위원장 정은)가 2022년도 제1차 정기회의를 번암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 2021년 번암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에 대한 사업추진 실적 보고와 2022년도 협의체 운영계획 및 신규 특화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매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비상연락망 사업’과 ‘생신 축하 사업’을 올해부터 지원 대상자를 확대해 더욱 체계적으로 발전시키기로 협의했다.
또 2022년 신규 특화사업으로 ‘춘하추동 어울림 사업’을 주제로 ‘가정의 달, 추억 만들기’, ‘복날맞이 삼계탕 나눔’, ‘한가위 송편 나눔’, ‘온정 가득 난방유 나눔’ 등 4개 사업을 분기별로 각기 다른 계층을 대상으로 추진키로 결정했다.
정은 민간위원장은 “올해에는 지역주민들에게 필요한 맞춤형 복지사업을 추진해 주민들의 복지 체감도를 높일 계획”이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에도 협의체 위원들이 적극적으로 나서 주셔서 지역복지와 함께하는 협의체로 거듭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수=이재진 기자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