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가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 출시 2주년 및 봄 신학기를 맞아 '시민 사랑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2주년 감사 이벤트는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한 고객에게배명의마블이라는 주사위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고 게임 결과에 따라 2000원부터 2만원까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8일간 진행된다.
또한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명수’앱을 이용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추첨에 응모된다.
특히 추첨을 통해 총 104명에게 맥북에어, 애플워치, 에어팟, 갤럭시 버즈 프로, 할인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시민에게는 더 많은 혜택으로, 골목 사장님에게는 더 든든한 버팀목으로 다가갈 수 있는 ‘배달의명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전국 지자체 최초로 출시된배달의명수는 올해 2월 말 기준, 가맹점 1460여 개소, 가입자 13만5000여 명, 누적 매출 177억 원을 달성하는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군산=이환규 기자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