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어린이 뮤지컬·마술쇼 무료 공연

군산시 어린이공연장인 4월을 맞아 어린이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과 마술쇼인‘패밀리 매직쇼’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위로와 함께 힐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기 위해 기획됐다.

먼저 4월 2일 전래동화 속 내용을 기반으로 제작한 어린이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이 열린다.

이어 16일과 23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매직쇼’공연이 펼쳐진다.

이번 공연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시 통합예약시스템(www.gunsan.go.kr/event)을 통해 1인당 최대 5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어린이 뮤지컬 ‘뚝딱하니 어흥’은 23일 오전 10시부터, ‘패밀리 매직쇼’은 4월 6일 오전 10시부터 예약 가능하며 선착순 마감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을 통해 자라나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전래동화를 통한 삶의 지혜를, 신비로운 마술쇼를 통한 무한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소중한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일반[전북일보 신춘문예 작가들이 추천하는 이 책] 김근혜 아동문학가, 이경옥 ‘진짜 가족 맞아요’

오피니언[사설] 전북교육청 3년 연속 최우수, 성과 이어가야

오피니언[사설] 전북도, 고병원성 AI 방역 철저히 하길

오피니언[오목대] 학원안정법과 국정안정법

오피니언[의정단상] 새만금에 뜨는 두 번째 태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