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정헌율 익산시장 예비후보 “긴장 늦추지 않고 더욱 정진”

28일 기자간담회서 향후 계획·포부 밝혀

정헌율 익산시장 예비후보
더불어민주당 익산시장 후보 경선에서 승리한 정헌율 예비후보가 28일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간담회를 열고 “본선 승리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더욱 정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사진=송승욱 기자 

더불어민주당 익산시장 후보 경선에서 승리한 정헌율 예비후보가 “본선 승리를 위해 긴장을 늦추지 않고 더욱 정진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28일 정 예비후보는 익산시청 기자실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제 1차 관문을 통과했다”면서 “민주당 공천이 곧 당선이라는 말은 더 이상 통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남은 한 달여 동안 할 수 있는 모든 역량을 쏟아붓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본선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서 경선 과정에서의 갈등을 치유하고 하나로 통합하는 게 또 하나의 숙제”라며 “원팀으로서 선거뿐만 아니라 앞으로 시정을 이끌어 나가는데 있어서도 하나 된 에너지가 지역 발전을 위한 동력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많은 우려가 있었던 것이 사실이지만, 투명하고 깨끗하고 공정하게 경선이 치러졌다고 생각한다”면서 “마지막까지 페어플레이 해주신 조용식·최정호 두 후보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지난 6년간 시정을 운영하면서도 아직 가보지 못한 곳이 많다”면서 “정해진 일정 외에는 지역 구석구석 민생 탐방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겠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70대 보행자 음식물 쓰레기 수거 차량에 치여 숨져

장수장수군, 개청 이래 첫 국민권익위 청렴도 ‘1등급’ 달성

정치일반전북자치도, 출연기관 경영평가 대수술…내년 새 기준 적용

정읍정읍시, 재난대응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정치일반‘완주 수소특화 국가산단’ 예타 통과…전북, 수소경제 선도 기반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