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정읍 단풍미인씨름단, 2022 단오장사 씨름대회 출전

image
정읍 단풍미인씨름단

정읍시청 단풍미인씨름단이 31일부터 6월 5일까지 열리는 강원도 강릉시에서 열리는 ‘2022 민속씨름 단오장사 씨름대회’에 출전한다.

단풍미인씨름단은 지난 3월 열린 ‘거제장사 씨름대회’에서 단체전 준우승, 4월 ‘괴산장사 씨름대회’에서 단체전 3위에 오르며 우승을 향한 높은 결의를 다지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김시영 감독과 조명신 코치를 중심으로 태백급(80kg 이하) 3명(정찬우, 박상준, 김성하), 금강급(90kg 이하) 4명(강성인, 유혁, 배경진, 정석진), 한라급(105kg 이하) 3명(김기환, 이승욱, 한창수), 백두급(140kg 이하) 2명(김병찬, 박준규) 총 12명의 선수가 출전한다.

특히 지난 3월 부상 후 재활훈련을 성공적으로 극복한 태백급 정찬우 선수도 출전 예정으로 더욱 강화된 씨름단의 모습이 기대된다.

김시영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도 멋진 경기를 펼쳐 정읍을 알리고 정읍시민들에게 용기와 희망을 줄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강릉단오제 행사장에서 열리는 대회는 MBC sports+, KBS 1tv 및 유튜브 채널 ‘샅바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김제김제시 종자산업 혁신클러스터 조성 ‘파란불’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