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행복 도시 완주를 반드시 이뤄내겠습니다”
완주군수 유희태 당선인(더불어민주당)은 당선 소식을 접한 후 “ 오늘 영광스런 승리를 만들어 주신 군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저의 승리는 새시대를 여는 더불어민주당의 승리이고, 새로운 완주의 발전을 염원하는 군민 여러분의 승리”라고 인사했다.
유 당선인은 당선의 기쁨보다는 앞으로 해야 할 일들에 대한 책임감이 앞선다고도 했다.
유 당선인은 “저와 더불어민주당은 민생경제를 회복하기 위해 책임 있는 자세로 일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진 후 “분골쇄신 노력으로 군민 선택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그는 “선거기간에 만경강프로젝트, 현대차 1.5톤트럭 유치 등 많은 공약을 발표했다. 그 공약들 하나하나 잘 챙겨서 반드시 이행하겠다”고 약속했다.
유 후보는 “선거를 시작할 때의 초심으로 돌아가 낮은 자세로 주민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 정책으로 연결하는 군민과 함께 일하는 군수가 되겠다”고도 했다.
군민의 따끔한 질책과 충고의 말씀을 항상 가슴에 새기며 직무를 수행하겠다고 밝힌 유 후보는 “더 낮은 자세로 지역주민을 섬기고, 선거기간 드린 약속을 더 성실하게 지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