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역전의 명수 기념행사’ 시민 사진 공모전

군산시가 시민들의 ‘역전의 명수’에 대한 기억과 감동을 모아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시는 10일부터 내달 8일까지 ‘역전의 명수 군산’시민 사진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사진공모전은 지난 1972년 황금사자기 결승 역전 우승의 감동과 전율을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주제는 1972년 황금사자기 야구대회 관련 사진(야구대회 현장사진, 선수 환영식 및 카퍼레이드 사진, 1971년 가을 전국체전 우승당시 사진, 1972년 우승당시 기업은행 예‧적금 통장 등)이다.

군산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사진은 1인 2작품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사진공모전 참여희망자는 군산시 홈페이지에 있는 참가신청서와 첨부된 서식을 내려받아 작품과 함께 담당자 전자우편(seodk1019@korea.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시는 선착순으로 접수된 100작품에 대해 심사를 거쳐 소정의 상품을 수여할 게획이며, 입상작품은 ‘역전의 명수 군산! 50주년 기념행사’사진전시회 및 홍보에 활용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시민 사진공모전을 통해 우승 당시의 감동과 전율을 시민들과 함께 느끼고자 사진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역전의 명수 군산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민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화재·학술2025년 역사학회 연합학술대회 개최

전시·공연현대 한국 여성 서예 중진작가전 ‘어머니의 노래’ 개최

정치일반새만금 신항만, 국내 8대 크루즈 기항지로

전북현대[CHAMP10N DAY] 전북현대 ‘우승 나침반’ 거스 포옛·박진섭이 말하다

전주‘전주 실외 인라인롤러경기장’ 시설 개선…60억 투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