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기사 다음기사
UPDATE 2022-12-07 02:05 (Wed)
위로가기 버튼
chevron_right 지역 chevron_right 진안
일반기사

진안군, 새로운 군정 슬로건으로 성공시대 연다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 개최

image
진안군청사 전경

성공적인 미래 진안을 구축을 위해 총력 대응을 외치고 있는 진안군이 6일 ‘2022년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주요업무 추진계획 보고회’를 가졌다.

군청 상황실에서 전춘성 군수 주재로 개최된 이번 보고회에서는 상반기 군정 추진상황과 운영성과가 공유됐으며, 하반기 중점추진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논의가 펼쳐졌다. 

재선에 성공한 전 군수가 새롭게 내건 군정목표인 ‘새로운 시작으로 성공시대를 열어가는 미래 진안’이라는 슬로건 아래 △새롭게 변화하는 계획도시 △골고루 잘사는 경제육성 △누구나 누리는 복지생활 △꿈을 실현하는 인재육성 △가고싶고 찾고싶은 휴양관광 △군민에게 신뢰받는 소통행정을 세부 비전으로 하는 토의가 진행됐다. 

군이 올해 하반기에 추진 예정인 진안읍 중심지 확장 및 정비를 통한 지역발전방안 강구, 우리 지역에 맞는 특화품목 육성, 산지유통센터 상품화 기반시설 신축 등이 논의되기도 했다. 

전춘성 군수는 “시대적 흐름에 맞춘 새롭고 희망찬 진안을 만들어가는 데 소통과 혁신을 통해 신속한 변화가 필요한데 그러기 위해서는 공직자 여러분이 힘을 모아줘야 한다”며 “사업 추진 시 법적 근거, 행정절차, 예산확보 방안, 주민 설명회 등 세부적인 계획을 잘 수립해 달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기사보기

개의 댓글

0 / 400
지역섹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