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익산시청소년수련관, 클라이밍of인성up 참가자 모집

초등학생 10명, 중·고등학생 10명 23일까지 선착순 모집

익산시청소년수련관(관장 김윤근)이 청소년을 위한 ‘클라이밍of인성up’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초등학생 10명, 중·고등학생 10명 등 익산시에 거주하는 동일 연령대 청소년을 오는 23일까지 선착순 모집해 7월30일부터 11월19일까지 매주 토요일 2시간씩 총 15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 주차장 옆 의류매장 2층 클라임팜에서 진행되는 ‘클라이밍of인성up’은 전북도교육청 민간단체 보조금지원사업으로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제한되어 또래 활동이 부족했던 청소년들에게 그에 따른 스트레스를 덜어주고, 나아가 왕성한 신체활동을 통한 스포츠 정신을 길러 인성을 함양하는데 보탬을 주고자 기획됐다. 

안전교육과 이론교육을 포함한 체험 및 실기교육이 진행되고 교육 후반부에는 외부 암벽등반도 준비돼 있으며 별도의 교육비는 없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시청소년수련관( 063-838-1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