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강임준 군산시장 “전통시장 이용해주세요”

8일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군산시는 8일 민족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역전종합시장에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시장과 송철 군산시 공무원노동조합 위원장 등이 참여해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시민들의 소비심리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상인들을 격려할 계획이다.

또한 시장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군산사랑상품권으로 제수용품 등 시장 물건을 구매할 예정이다.

당초 이번 행사는 지난 5일 계획돼 있었지만 제11호 태풍 힌남노의 영향으로 계획을 변경했다.

강임준 시장은 “코로나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지만 전통시장에서 풍성한 정을 나누며 함께 힘내시길 바란다”며 “군산시도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시민들께서도 전통시장을 이용해 지역경제 살리기에 동참해 주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군산시는 오는 14일까지 전 직원 및 유관기관 등이 장보기에 참여해 명절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