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정읍시새마을회 '2022 사랑의 고추장 나눔' 봉사활동개최

23개 읍면동 취약계층과 사회복지 시설에 전달

image
정읍시새마을회 김학구회장과 새마을지도자들과 이학수 시장, 고경윤 시의회의장. 

사진=임장훈기자

정읍시새마을회(회장 김학구)는 29일 지역내 어려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2022 사랑의 고추장 나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정읍시가 후원한 행사에는 김학구 회장과 김경란 부녀회장, 손경호 문고회장을 비롯해 23개 읍면동 지도자, 부녀회원, 문고회원 등 100여명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

또 이학수 정읍시장과 부인 정종숙 여사, 고경윤 정읍시의회의장도 행사장을 찾아 새마을회원들을 격려하고 힘을 보탰다.

새마을회원들은 앞서 행사 전날 물 끓이기를 시작으로 사전 준비작업을 마치고 당일 국산 고춧가루와 된장, 각종 재료를 활용해 고추장을 만들어 포장까지 2kg들이 1500여개를 만들었다.

정성껏 만들어진 사랑의 고추장은 23개 읍면동별 취약세대를 위해 50개씩 배부되고 정읍애육원, 나눔빌등 복지시설에도 전달했다.

김학구 회장은 “새마을회가 나아가기 위한 공동체 나눔의 정신으로 만들어진 고추장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용기를 북돋워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문학·출판전주문인협회 ‘다시 읽는 나의 대표작’

문학·출판교육 실종 시대에 던지는 질문, 신정일 ‘언제 어디서나 배웠다’

교육일반전북교육청, ‘깜깜이 5급 승진’ 의혹 해소 촉구

건설·부동산전북 상업용 부동산, 임대 정체에 수익률도 전국 하위권

경제김민호 엠에이치소프트 대표 “우리는 지금 인공지능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