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고창군지부(지부장 이문구)는 8일 오는 3월 8일에 실시되는 제3회 동시조합장선거에서 공명선거를 다짐하는『 함께해요 공명선거 ! 내일을 바꾸는 전북농협 ! 』공명선거 실천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관내 농∙축협 현직 조합장 6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후보예정자 모두가 지도자적 양심으로 정책선거를 통해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문화 정착과 공명선거 실천을 다짐했다.
이문구 군지부장은 “다가오는 전국 동시 조합장 선거에서 현직 후보 예정자 모두가 농업인 실익증진과 지역농업발전을 위해 정책으로 경쟁하는 공정하고 깨끗한 선거 문화가 정착 될수 있도록 솔선수범할 것”을 당부했다.
지부는 캠페인을 마치고 심덕섭 군수와 농정간담회 자리를 가졌다. 간담회에서 벼 병해충 공동방제 지원, 농업경영비 절감 농작물 재해보험 농가부담 보험료 지원확대, 지역화폐 제휴 카드사업자 변경, 지역특화작목 땅콩 중점육성, 퇴비보조금 및 퇴비공장 운영활성화 지원, 전라북도 농림수산발전기금 출연 등에 대해 논의하고, 특히 고향사랑기부제 관련 답례품 선정위원회에 농업계 인사의 참여와 답례품으로 농.특산물 중점반영, 기금운영주체의 선정 등 군정에 반영할 것을 건의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