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나노엔지니어링, 희망 나눔캠페인 동참

이웃돕기성금 김제사랑상품권 1,000만원 기부

image
(주)나노엔지니어링이 어려운 이웃에게 써달라며 김제사랑상품권을 김제시에 기탁했다.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하는‘희망2023 나눔캠페인’에 동참한 (주)나노엔지니어링(대표 김성희)이 14일 관내 혹한기에 취약한 가정을 위해 써달라며 대한적십자가 전북지사를 통해 김제시에 김제사랑상품권 1000만원을 기탁했다.

나노엔지니어링 김성희 대표는 “겨울을 맞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자 성금을 기탁했다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지만 지원을 받지 못하는 복지사각지대 이웃에게 잘 전달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정성주 시장은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성금을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김제시를 만들기 위해 최서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김제사랑상품권은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가 나노엔지니어링으로부터 받은 후원금으로 마련한 상품권으로써 혹한기 대비 재난취약계층 100세대에게 김제사랑상품권 10만원씩 지원할 계획이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도농 상생 한마당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싹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

사건·사고익산 초등학교서 식중독 의심 환자 18명 발생⋯역학 조사 중

익산동물의약품 규제자유특구 후보 익산, 미래 동물헬스케어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