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가맹점 등 총 30팀에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
전주시 공공배달앱인 ‘전주맛배달’이 누적매출액 30억 원 달성을 기념해 연말까지 소비자와 가맹점을 대상으로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는 이벤트 기간 중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누적 주문금액이 가장 큰 10팀과 전주맛배달을 이용한 모든 소비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 등 총 20팀에게 제주 왕복 항공권 2매씩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소비자 100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전주맛배달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착한소비, 상생캠페인’이라는 전주맛배달의 취지에 발맞춰 가맹점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주문 완료 처리 기록이 있는 모든 가맹점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팀에게도 고객 감사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제주 왕복 항공권 2매를 지급한다.
전주맛배달은 내년 2월에도 1주년 이벤트와 함께 소비자 대상 다양한 쿠폰 이벤트와 가맹점 지원사업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맛배달 공식블로그(blog.naver.com/jj_order)를 참조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