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동화 세상 변신한 마이산 북부로 놀러 오세요”

2022 마이산 겨울동화축제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열려

2022 마이산 겨울동화축제가 오는 23일부터 마이산 북부 일원에서 개막한다. 기간은 오는 25일까지 3일 동안이다. 

축제장에 오면 추운 겨울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얼음 미끄럼틀과 가족컬링장을 만날 수 있다. 마칭밴드와 핸드벨 연주 등 다양한 공연이 준비되고, 동심을 일깨우는 동화나라 포토존, 다양한 겨울철 먹거리,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도 방문객을 기다린다.

주변 관광시설과 연계한 스탬프 투어 프로그램 또한 관갱객을 기다리고 있다. 스탬프 투어는 사진 콘테스트 참여와 역사박물관·가위박물관 퀴즈미션 그리고 가위박물관 기획전시 관람으로 총 4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스탬프 체험 장소에는 스탬프 체험 외 개별 체험 프로그램과 소정의 선물도 준비된다. 

이번 축제에서는 (사)진안군 자원봉사센터가 청소년 자원봉사박람회를 함께 연다.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진로체험과 봉사활동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축제는 추운 날씨에 대비한 따뜻한 쉼터와 홍삼떡볶이 나눔 행사를 진행하면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열린다. 

전춘성 군수는 “마이산 겨울동화축제에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해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며 “마이산 북부가 활기를 되찾기 바란다”고 말했다.

국승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올해 100대 기업 여성임원 476명 역대 최다…전체 임원 중 6.5%

정치일반'검은 수요일' 코스피 6%↓…급등 부담 속 'AI 버블론'이 직격

군산“군산에 오면, 미래 체육을 만난다”

전주전주시의회, 18~26일 행감…시민 제보 접수

정읍정읍 바이오매스발전소 건립 공사중지 가처분 신청 기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