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김제시 ‘지평선과’라이브커머스 성황

'올인원 세트' 설명절 선물로 소비자들 큰 호응

image
지평선과 올인원 세트

김제시가 지난해 공모로 선정된 라이스 컨소시엄 지원사업을 통해 쌀가공품 공동브랜드‘지평선과 올인원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올인원 세트’는  5개의 관내 쌀가공업체의 상품이 모두 들어간 상품으로 다복솔떡의 송편, 약밥, 덕진유과의 산자, 사르밧한과의 유과, 공덕농협의 잡곡, 김제빵집이음의 쌀빵으로 구성되어 다양한 제품을 한번에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지난 11일 공덕농협 라이브방송을 통해 준비한 수량 200개를 50%할인한 가격에 모두 판매하여 지난해 추석맞이 라이브커머스 완판에 이어 완판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최근 쌀값하락 등 쌀소비에 관한 문제로 새로운 쌀소비처 확보가 필요함에 따라 이번‘지평선과’올인원세트가 그 방안으로 소비자들의 더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대복 먹거리 활력과장은“최근 쌀소비 문제로 많은 농민들이 힘들어하는 시기인데 쌀소비 증가에 관내 가공업체들의 참여에 감사하다”며 “김제 쌀가공품의 우수성을 전국에 알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창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울산화력발전소 보일러 타워 붕괴…"7명 매몰 추정"

정치일반전북도, 관광 슬로건 공모 ‘HEY! 전북여행’ 최우수상 선정

영화·연극제4회 민족민주전주영화제 14일 개막

완주‘모악산 웰니스 축제’서 힐링‧낭만을

장수장수군, 홍보대사 최재명 참여 홍보송 ‘장수좋다’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