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시, ‘이리랑익산’ 시민 유튜버 모집

익산시가 문화도시 유튜브 채널 ‘이리랑익산’ 콘텐츠 제작에 참여할 시민 유튜버를 모집한다.

‘이리랑 익산’은 ‘나는 익산의 보석이다’란 슬로건 아래 시민 모두가 보석이라는 의미를 담아 시민들의 일상, 함께 나누고 싶은 이야기나 장소에 대한 영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며 시민 누구나가 유튜버가 될 수 있는 채널이다.

모집주제는 나만 알고싶은 숨은 보석 같은 공간, 익산의 즐길거리, 볼거리 등 핫플레이스, 나만의 취미생활 소개, 반려동물과 반려공공시설 이용 후기 브이로그 등 총 4개 분야로 익산 거주자면 누구나 제한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영상 응모는 연중 가능하며, 영상 응모를 원하는 시민은 촬영한 영상을(3분~5분) 참가신청서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익산시문화도시지원센터(063 853 6785, 홈페이지 www.culturecityiksan.or.kr)로 문의하면 된다.

 

엄철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무주(주) 에코시스틱 김두원 대표, 부모님 고향 무주에 1000만 원 기탁

영화·연극전주국제영화제–신세계면세점, 업무협약 체결

정치일반고창 오리농장서 고병원성 AI 확진…올해 전국 21번째

정치일반해군 제2정비창 유치, 침체된 군산조선소 돌파구 될까

정치일반고창군 오리 농가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확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