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우아1동 주민센터서 '정리 수납' 특강…주민들 호평

정리수납 전문가 이미선 강사 노하우 전해

image

전주 덕진구(구청장 최병집)는 우아1동(동장 서예순) 주민들을 대상으로 14일 우아생활문화센터에서 정리 수납에 대한 특강을 개최해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특강에는 정리수납 전문가 이미선 강사가 실생활에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전달했으며, 우아1동 자생단체 회원과 주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정리방법에 관심이 많았는데 주민센터에서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줬다"며 소감을 전했다. 

서예순 우아1동장은 “주민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상호 소통하고 배움을 통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었다”며 특강에 대한 고마움을 전달하였다.

최병집 덕진구청장은 “강사들의 풍부한 삶의 지혜를 생생한 목소리로 현장에서 들어볼 수 있었다"며 "이런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주민들의 문화, 복지, 편익을 향상할 수 있도록 주민자치센터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태경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