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안교육지원청(교육장 장기선)은 2024학년도 3월 개교예정인 하서면 초등 3교(장신초, 백련초, 하서초) 통합학교 교명을 오는 27일부터 4월 14일까지 공모한다.
해당 통합학교는 하서면 석불로에 위치하며 총 8학급(특수 1학급, 병설유치원 1학급 포함)규모로 설립될 예정이다.
통합학교 교명 공모는 학생, 학부모, 교직원, 지역주민 등 전라북도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교명은 지역의 특색과 역사가 반영될 수 있는 이름, 부르기 쉽고 친근한 어감을 가지고 있는 아름다운 이름, 타 교명과 중복되거나 혼동이 되지 않는 것을 기본방향으로 하고 있으며, 공모를 원하는 도민은 부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jbbae.kr) 팝업창에서 공모신청서를 내려 받아 홈페이지, 우편, 이메일, 팩스 등의 방법으로 제출하면 된다.
부안교육지원청에서는 공모 기간에 접수된 교명을 대상으로 교명 제정심의위원회 심의를 거쳐 교명을 선정하며, 선정된 교명은 전라북도립학교 설치조례 개정을 통해 최종 확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부안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jbbae.kr) 팝업창에서 교명 공모 안내를 참고하거나 행정지원과 학교행정담당(063 580 7463)으로 문의하면 된다.
장기선 교육장은 “2024년 3월 통합 예정인 공립초등학교의 이번 교명 제정에 부안지역 학생 또는 학부모를 비롯한 전북도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