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경찰서·세아베스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협약

범죄피해 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 앞장

image
군산경찰서와 ㈜세아베스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20일 범죄피해 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군산경찰서(서장 강태호)는 20일 ㈜세아베스틸·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범죄피해 가정 및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세아베스틸 신상호 대표이사와 염성곤 노조위원장,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구성모 배분사업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세 기관은 범죄 피해를 입은 가정 중 경제 취약계층 대상으로 긴급생계비·치료비 등을 연 1000만원 한도로 분기별 지원할 예정이다.

신상호 세아베스틸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사회와 경찰이 상호 협력하는 사회적 안전망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 범죄 피해자들의 빠른 일상회복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했다.

염성곤 세아베스틸 노조위원장은“직원들의 희망모금과 급여 끝전으로 모아진 기금을 범죄피해자 등 어려운 사람을 위해 쓸 수 있어 더욱 뜻깊다”고 전했다.

강태호 경찰서장은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해 군산경찰서와 세아베스틸,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하나로 뭉쳤다”며 “범죄피해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꼼꼼히 살피는 동시에 사건이 종결된 이후에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군산 경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사운드, #13(샵일삼) 오는 28일 연말 무대

스포츠일반2025 전북 체육 ‘아듀’…전북현대 우승, 각종 대회 저력 ‘과시’

교육일반전북 초·중학교 학생수 큰폭 감소…폐교도 8곳

스포츠일반최재춘 단장 “태권도 유네스코 남북 공동 등재위해 최선 다할 것”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