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익산 축제도 가고 호텔 할인도 받고

익산문화관광재단·웨스턴라이프호텔, ‘익산이조’ 프로모션 진행

image
익산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한 ‘익산이조’ 프로모션 포스터/사진 제공=익산시

익산 체류형 관광 활성화를 위해 (재)익산문화관광재단과 익산 웨스턴라이프호텔(4성급)이 함께 ‘익산 집중 여행의 달’을 운영한다.

양측은 익산서동축제, 추석연휴, 개천절 황금연휴 등을 맞아 익산 체류형 관광객 유치를 위해 11일부터 오는 10월 10일까지 한 달간 호텔 숙박을 연계한 ‘익산이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익산이조’는 익산서동축제를 비롯해 미륵사지 미디어아트 페스타, NS 푸드페스타 등 익산지역 문화행사나 축제, 관광지를 방문 후 관련 사진을 SNS에 올려 웨스턴라이프호텔 프론트에 인증하면 숙박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일석이조 프로그램이다.

세부 내용을 보면 12만 원(세금 포함)에 스탠다드(더블/트윈) 객실과 조식 2인이 포함되며, 익산 관광 캐릭터인 마룡이 캐리어 네임택과 익산 문화·관광 서적 1권이 증정된다.

이 프로모션 예약은 웨스턴라이프호텔 홈페이지 또는 유선 예약(063 720 3000)만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재단 브랜드마케팅팀(063 843 8816) 또는 호텔(063 720 3000)로 하면 된다.

김세만 재단 대표이사는 “백제왕도 익산에서 진행되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축제 및 문화행사, 관광지를 체류하며 즐길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많은 체류형 관광객들이 지속적으로 유입될 수 있도록 이 같은 유익한 프로모션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체류형 관광과 같이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는 관광 프로그램을 더욱더 많이 개발하고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송승욱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고창서 70대 이장 가격 60대 주민 긴급체포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