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선선한 가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QR코드 활용이벤트’ 행사 기간 ‘배달의 명수’ 이벤트 포스터 내의 QR코드를 스캔해 할인쿠폰을 등록할 경우 선착순으로 총 500명에게 1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제61회 군산시민의 날을 기념해 오는 20일 시청 청사 광장에서 ‘배달의 명수’부스를 운영해 SNS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배달의 명수’부스에 준비된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게임결과에 따라 총 210명에게 3000원부터 1만원까지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앞서 지난 11일부터는 ‘스타트 꾸러미 이벤트’를 배달의 명수 신규 입점 가맹점 200개소 대상으로 2만원 상당의 꾸러미를 선착순으로 지원하고 있다.
시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 명수의 경우 소상공인에게는 배달 플랫폼 가입비 및 중개수수료가 없어 도움이 되고 시민들은 군산사랑상품권 사용과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며 “서로 윈윈하는 착한 군산사랑배달 앱인 만큼 앞으로도 시민들의 아낌없는 애정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 명수 가을맞이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명수’ 앱 배너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고객센터(1899-8103),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