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시 ‘우리 회사 워라밸 자랑하기’ 공모전 수상작 발표

최우수상 솔베이 웰빙 프로그램 차지

군산시가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우리 회사 워라밸 자랑하기’ 공모전 수상작을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직장 내에서 자체적으로 운영 중인 가족친화제도 자랑 및 에피소드 공유를 통해 워라밸 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이를 위해 시는 지난 8월 28일부터 9월 17일까지 공모를 진행했으며 현장심사와 위원회 심사를 거쳐 공모전 수상작 총 7작품을 최종 선정했다.

최우수상은 육아용품 및 학업용품 지급, 주택자금 무이자 융자 지원 등을 소개한 ‘솔베이 웰빙 프로그램’에게 돌아갔다.

또한 ‘우리 회사 마구 사랑해도 될까요?’, ‘잘 쉬어야 일도 잘한다!’가 각각 우수상을 차지했으며 이 밖에 장려상 4건이 수상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입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 40만 원, 우수상 30만 원, 장려상 20만 원과 함께 최우수상·우수상 수상자가 재직 중인 사업체에 각 60만 원, 40만 원의 시상금이 군산사랑상품권으로 지급된다.

박종길 군산시 행정지원과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가족친화제도의 필요성을 타 기업체도 공감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 시에서도 워라밸 문화 확산 및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수상작은 시청 홈페이지 ‘시정소식’과 ‘고시공고’에 게시 예정이며, 향후 군산시 홍보물 제작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람들[줌] '스포츠 강군, 무주' 꿈꾸는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

오피니언새만금 오픈카지노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