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장수군가족센터, 다함께 행복한 문화발표회 개최

image
장수군가족센터, 다함께 행복한 문화발표회                     /사진제공=장수군가족센터

장수군가족센터(센터장 오인철)가 지난 18일 ‘다함께 행복한 문화발표회’를 한누리전당 소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최훈식 군수를 비롯해 다문화가족과 한부모가족, 1인 가족 등 200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해 아이들이 그동안 쌓아온 끼와 열정을 부모님과 관객들 앞에서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즐거운 자리가 됐다.

이번 문화발표회는 K-POP 댄스를 시작으로 발레 공연, 기타 공연, 라인댄스 공연, 장수향교 뮤지컬 등 지역주민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참가자와 관람객 모두에게 행복한 시간을 이끌어 냈다.

오인철 센터장은 “이번 발표회를 계기로 다문화가정과 일반가정의 아이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다양성을 인정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최훈식 군수는 “다양한 문화 배경을 가진 가족들이 장수군의 지역문화를 풍성하게 만드는 밑바탕이 되길 바라며 군에서도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재진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