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한국환경공단 전북환경본부, 찾아가는 자원순환교실 운영

image
어린이들이 분리배출 체험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전북환경본부

한국환경공단 전북환경본부(본부장 송병선)는 최근 익산 아이빛유치원 어린이 60여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자원순환교실’을 운영했다.

‘찾아가는 자원순환교실’은 미래 자원순환사회를 이끌어갈 어린이를 대상으로 생생한 분리배출체험학습을 통해 환경보전 및 자원순환에 대한 인식 확산으로 친환경 녹색국가건설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한 환경 체험프로그램이다.

자원순환교실은 환경애니메이션을 통해 환경의 심각성을 인식하고 자원순환실천교육, 환경퀴즈 이벤트, 에코백 꾸미기, 도전! 환경골든벨!, 환경지킴이 선서식 등 다채로운 환경이벤트를 통해 생활속의 환경사랑 실천력을 향상시켰다.

또한, 친환경소재를 이용해 만든 에코백 꾸미기 등 으로 어린이들에게 흥미있는 체험학습을 실시해 호응을 얻었다.

‘찾아가는 자원순환교실’관련 문의사항은 한국환경공단 전북환경본부 환경서비스처 제도운영부(063 279 0836)로 문의하면 된다.

임장훈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새만금 신항 배후부지 개발 ‘국비 전환’ 정부 결단 필요

전주‘심사 공정성 논란’ 전주첨단벤처단지 수탁기관 1년 만에 재선정

경제일반[건축신문고] 양적 팽창을 넘어 질적 성숙의 시대로

문학·출판오창렬 신간 시집 ‘그러니까 나는 지금 사랑하는 사람일까요’ 출간

스포츠일반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올림픽 D-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