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군산 배달의명수, 4주년 감사·신학기 이벤트 추진

군산시상권활성화재단은 ‘배달의 명수’ 출시 4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두 차례에 걸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배달의 명수 4주년 감사 이벤트는 지난 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자신의 SNS에 ‘배달의명수’ 이용 후기 또는 응원 메세지를 업로드 한 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등은 ‘아이패드’, 2등은 ‘애플워치’, 3등은 ‘갤럭시워치’, 4등은 200명을 추첨해 1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신학기 맞이 이벤트는 22일부터 27일까지이며, 배달의명수로 주문시 선착순 1000명에게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권활성화재단 관계자는 “배달의명수가 4년간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지지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배달의명수 활성화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배달의명수는 군산시와 상권활성화재단, 배달의명수 운영사의 협업으로 농축산물 할인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됐으며, 전통시장 및 상점가 농축산물 구매 시 최대 30%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환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정읍서 굴착기 화재⋯4500만 원 피해

사람들[줌] '스포츠 강군, 무주' 꿈꾸는 무주군체육회 배준 사무국장

오피니언네 운명을 사랑하라!

오피니언[사설] 자치권 강화, 전북특별법 개정안 신속 처리를

오피니언[사설] 연말연시 따뜻한 이웃이 그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