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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하림그룹,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서 글로벌 시장 공략

라면, 삼계탕 등 다양한 수출 상품 전시·홍보 및 해외 바이어 상담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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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그룹이 22일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서 제품 홍보 및 수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사진 제공=하림그룹

글로벌 푸드&애그리비즈니스 전문기업 하림그룹이 22일 제22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 참여해 다양한 식품을 홍보하고 수출 상담도 활발하게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하림그룹은 하림 퍼스트키친에서 생산되고 있는 더미식 라면과 즉석밥,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 개발한 수출 전용 라면 등을 전시해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을 끌었다.

또 즉석 삼계탕과 치킨너겟 등 다양한 닭고기 제품을 개발해 세계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하림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대회 참가자와 해외 바이어들이 하림그룹의 식재료 통합 관리와 최첨단 가공 플랜트, 식품 R&D 역량, 식품 철학에 대한 설명 등에 주목하며 맛과 품질관리 등에서 세계적 수준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K-푸드의 발전상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게 하림그룹의 설명이다.

하림그룹은 관계자는 “최고의 맛은 신선함에서 나온다는 철학으로 식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해 왔다”면서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을 경쟁력 있는 식품을 만들어 K-푸드 미래를 개척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하림그룹은 대회 2일차인 23일 차세대 한상 리더들의 모임인 YBLF(영비즈니스리더포럼) 회원들을 하림의 종합식품 생산 현장에 초청해 최첨단 식품 플랜트에서 식품이 생산되는 과정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하림 푸드투어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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송승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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